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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개교육
경영교육
계층별
리더십
영업/마케팅
특별교육
교육대상
영업부문에 근무하는 직장인
교육시간
7 ~21시간
1일차
[ 마케팅 이해]
- 시장상황의 이해
- 마케팅 기본개념 정립과 전략수립의 의미 이해
- Vital과 Important의 이해
- 전략영업을 구사하려면…
- 경쟁원리와 자사형 패권전략의 구사
- Market Share를 뒤집은 성공사례의 연구
- 마케팅 실패사례 연구
2일차
[영업실무]
- 고객심리분석
- 상담기법
- 영업활동의 기본적인 ABC
- Gauss’ Law
- 마더 하바드 법칙의 이해와 활용
- 고객의 무엇을 공략할 것인가?
- 영업의 선순환과 악순환의 법칙
3일차
- 고객 심리분석
- 상황별 대응력 진단 및 Feedback
교육대상
영업사원
교육시간
7 ~14시간
1일차
-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?
- 영업사원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들
- 영업사원이 알아야 할 Vital 과 Important.
- 고객방문과 협상기법
- 고객분류에 따른 대응방법
- 고객의 거절 그 이면에는…
- 고객의 유형별 대응방법 23選
- 영업에도 흐름이 있다.
- 고객과의 유대관계는 어떻게 가져가야 하는가?
2일차
- 상담에서 계약까지 고객의 심리상태 파악하기.
- 영업활동에서 나의 약점은 무엇인가?
- 경쟁력분석과 Sales Point 활용하기
- 영업활동-공손한 것과 당당한 것은 개념이 다른 것이다.
- 한두번의 거절로 주저앉는 영업사원들.
- 나의 영업력을 조기에 전력화 시키려면?
- 영업에는 선순환과 악순환의 법칙이 존재한다.
- 앞으로 영업은 더욱 어려워진다. 왜?
- 나는 어떤 전략으로 움직일 것인가?
교육대상
신입 영업사원
교육시간
3시간
교육내용
[ 기본적인 교육중점과 교육내용]
- 영업현장의 구성과 시장구조
- 고객심리와 공략 Point
- 듣는 대화의 기본원칙
- 거절처리방법
- 상담전개 기법
- 고아의 심리
- ONO 불가 법칙
- 가나의 버스에 속지마라
- 영업사원이 주의해야 할 자기통제
- 영업에도 흐름이 있다
- 화려한 변신과 스타탄생의 시작
교육대상
영업부문 근무자
교육시간
4시간
교육 중점
및 교육 내용
* 교육중점
- 효과를 높이는 제안서 작성법
- 설득력을 높이는 프리젠테이션의 핵심 요소 파악

* 교육 내용
- 영업 제안서 분석
- 제안서 작성의 핵심 포인트
- 설득력을 높이기 위해서는
- 제안서 작성에 표준 Templet이 필요한가?
- 제안서 프리젠테이션은 이렇게 하라.
-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효과적인 프리젠테이션
- 같은 상품이라도 어떻게 설명하느냐에 따라 다르다.
- 최악의 제안서와 최악의 프리젠테이션
- 프리젠테이션 성공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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